자주 묻는 질문 FAQ

Q. AS 접수 방법

본사 고객센터(1899-3346)로 직접 전화 문의 주시거나 홈페이지의 챗봇을 이용하여 24시간 AS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접수는 대기가 길 수 있으니 챗봇 접수를 해주시면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 동절기의 경우 접수량이 폭증해 대리점 기사님들의 방문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접수는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Q. 고객 문의

전화 문의의 경우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챗봇이나 이메일 seikas@seikltd.co.kr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AS 비용

무상 AS기간은 현장의 계약 기간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평균적으로 아파트 준공 3년 내 마무리 됩니다. 무상 기간 이후에는 AS 접수 시 자재비 및 출장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Q. 난방이 안됩니다

구동기가 안 열려 있을 수 있습니다. 주로 주방 싱크대 밑에 배치되어 있는 분배기의 구동기의 개/폐 여부를 확인해주십시오. 온도조절기에 난방을 해도 구동기가 열리지 않으면 우선 구동기를 수동으로 열림으로 조절하여 난방을 먼저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수동조절시에는 온도조절이 불가하므로 AS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Q. 난방이 멈추지 않습니다

구동기가 자동으로 닫혀지지 않는 경우: 우선 구동기를 수동으로 닫힘상태로 조절해 주시고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난방이 안멈추면 향후 난방비가 과다청구될 수 있습니다.
구동기가 정상으로 닫혀진 경우: 난방비 과다 청구를 방지하기 위해 우선 중간밸브 또는 전체밸브를 잠가주시고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밸브를 잠가놓는 경우 모든 난방이 멈추게 됩니다.

Q. 온도조절기에서 온도 조절이 안됩니다

우선 온도조절기에 외출모드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외출모드 설정해제 후 온도조절이 가능합니다.  

Q. 온도조절기 액정 화면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전원 플러그를 확인하시고 밸브 제어기 전원, 차단기 전원 확인을 해 주십시오. 전원 코드를 뺐다가 다시 연결해주시고 액정화면이 작동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Q. FC 에러  

환기 불량으로 환기업체에 문의해 주십시오 

Q. CC 에러  

온도조절기와 제어기 통신불량입니다. 전원 on/off후 동일하다면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Q. TC 에러  

냉방 불량으로 에어컨 업체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Q. ES 에러  

온도조절기 온도센서 문제입니다. 제품의 전원 on/off 후 증상이   동일하다면 AS접수해 주십시오

Q. ES 에러  

온도조절기 온도센서 문제입니다. 제품의 전원 on/off 후 증상이   동일하다면 AS접수해 주십시오

Q. 밸브제어기 리셋  

씽크대 하부장 내 측면에 밸브제어기 전원코드 를 뽑았다가 다시 꽂으세요.

본사/공장 주소

경기도 하남시 천호대로 1405 세익 
seik@seikltd.co.kr

고객센터

이메일   seikas@seikltd.co.kr
AS문의  1 8 9 9  - 3 3 4 6